본문 바로가기

베짱-베짱 여행/U.S.A 일리노이

내가 사랑한 도시, 시카고│링컨파크 동물원 & 식물원 시카고 무료 입장

반응형

아이의 프리스쿨 방학 기간 동안 방문했던 시카고예요. 간김에 링컨 파크 동물원을 구경하고 왔어요. 동물원 절반이랑 식물원 Lincoln Park Conservatory 돌아보고... 그냥 너무 힘들어서 빨리 낮잠자자고 호텔로 돌아왔네요. 날이 더웠어서 기진맥진...

 

동물원과 식물원 모두 입장료가 없으니 아이가 있는 경우 방문하면 좋을 것 같아요 ^^

 

 

링컨  파크 동물원은 지난 겨울에 크리스마스 라이트를 보러 방문했었어요. 그 때는 밤이었고 너무 추워서 동물은 구경도 못하고.. 조명만 보고 왔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꼭 동물원을 구경해야지~ 생각했어요.

 

https://mangosugars.com/551

 

내가 사랑한 도시, 시카고│링컨 파크 주 Lincoln Park Zoo 크리스마스 조명행사 Zoolights

미국의 크리스마스에는 어느 지역이나 라이트 행사가 있어요. 이번에는 시카고에 간김에 시카고 링컨 파크 동물원에서의 라이트를 보기로 했답니다 ^^ 입장은 4시 반부터인데요. 입장 시간에 맞춰가니까 차들이 어..

mangosugars.com

 

아이가 동물 종류를 잘 아는 나이라서 재미있게 구경했어요. 맘마 먹는 코뿔소랑.

 

 

코코낸내~하는 악어랑.

 

 

이런 저런 동물들을 보다가 식물원으로 잠깐 빠졌습니다.

 

 

식물원은 규모가 크지 않았구요. 중간에 LOVE 동상이 있어서 가족 사진도 찍었어요.

 

 

펭귄도 보고~

 

 

폴라베어도 보고~

 

 

식물원에서 나와서 칠드런스 주 Pritzker Family Children's Zoo 에 갔어요. 칠드런스 주는 따로 입장료를 받는 동물원도 있는데, 링컨 파크는 모두 무료였습니다. 특별히 할 건 없고 사진 속 캐노피에서 노는 걸 좋아했어요. 원래 5세 이상 부터였나... 그랬는데 저희 아이가 대근육은 정말 많이 발달했거든요. 잘 놀아서 놀랬어요.

 


 

여기까지 노니까 정말 너무 힘든거에요. 다리 막 후들거리고. 그래서 동물원을 절반 정도만 보고 호텔로 귀가하였습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