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짱-베짱 여행/U.S.A 일리노이

내가 사랑한 도시, 시카고│브런치 맛집 요크 Yolk

반응형

아침은 브런치 맛집인 요크에 가기로 했어요. 요크는 시카고 내에 지점이 여러 곳에 있어서 호텔에서 가장 가까운 곳으로 가려고 했습니다. 근데, 남편이 지도를 잘못봐서 좀 멀리있는 지점으로 갔네요.

 

 

많이 돌아가서 많이 걸어가야했지만... 날씨도 좋고~ 시카고 리버도 예쁘고~ 구경하며 매장까지 갔습니다.

 

 

요크 이름 뜻대로, 이렇게 매장에 계란 후라이 그림이 있습니다.

 

https://www.eatyolk.com/menus/

 

Menus - Yolk.

*Menu items and prices are subject to change.

www.eatyolk.com

 

 

와일드베리와 마찬가지로 Yolk도 양이 많아서 조금만 주문했어요.

키즈메뉴 하나랑 어른메뉴 하나 시켜서 남편이랑 저랑 아기랑 셋이 나눠먹었어요.

그런데도 남았어요ㅋㅋㅋ

 

양이 정말 많아요~

 

 

 

개인적으로 팬케이크는 와일드베리가 훨씬 났구요.

오믈렛은 요크가 더 나았던 것 같아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