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짱-베짱 여행/U.S.A 일리노이

내가 사랑한 도시, 시카고│시카고 애슬래틱 어소시에이션 호텔 Chicago Athletic Association

반응형

여름 휴가 대신, 시카고 도심엣 2박을 하기로 했다. 아이가 있어서 눈물을 머금고 다운타운 호텔을 예약했다. 근데 이 과정에서 남편과 내가 약간 대화가 안되서... 리조트피 $25를 추가로 내야하는... Chicago Athletic Association을 예약하게 됨.

 

일단 이 호텔을 설명하면 밀레니엄 바로 맞은 편에 있는 건물로 1층에는 쉑쉑버거가, 루프탑에는 신디스 Cindy's가 있는 건물이다. 위치는 정말 최고임! 쉑쉑버거를 룸서비스로 주문할 수 있고, 씬디스로 올라가는 엘리베이터도 줄 서지 않고 바로 올라갈 수 있다!

 

https://mangosugars.com/166

 

내가 사랑한 도시, 시카고│뉴욕의 쉑쉑버거 Shake Shack 시카고에도 있어요!

미국을 대표하는 버거 중 하나인 쉑쉑 버거 SHAKE SHCK. 한국어로는 쉑쉑이라고 쓰지만, 발음을 할 때는 쉐-익 셱으로 ㅎㅎ 미국의 동부에는 인앤아웃, 서부에는 쉑쉑 버거라고 할 정도로 유명한 곳이고 뉴욕을 여..

mangosugars.com

https://mangosugars.com/144

 

내가 사랑한 도시, 시카고│씬디스 Cindy's│시카고 무료 전망

시카고의 전망을 볼 수 있는 곳이 많지요 ^^ 존 핸콕 전망대라던지 전망대를 이용할 수도 있구요.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전망대 아래층 라운지를 이용하는 분들도 많지요. 저 같은 경우 다운타운의 호텔에서 묵었..

mangosugars.com

 

 

이 호텔에서 묵고 싶었던 이유는 뭐 쉑쉑 먹으려고 정한건 아니고.. 아기 태어나기전에 열심히 시카고 건축투어 들을 때, 많이 들었던 건물이기 때문이다.

 

2년 전, 리모델링해서 호텔로 개장했다고 한다. 그래서 한 번 가봤다.

 

 

리모델링할 때, 호텔 로비에 들어오자마자 손님들이 놀라게 하는게 목표라고 했다. 목표는 달성한듯 하다. 정말 깜놀!

 

 

 

호그와트 온 줄 알았음.

 

투숙객은 체리룸 Cherry Room에서 오전부터 오후 2시까지 무료로 차를 마실 수 있다. 블랙커피, 녹차, 홍차 정도.

 

 

 

묘한 분위기에 아기도 씐남.

 

 

윌리스 타워가 보이는 방을 얻었다. (다만 윌리스 타워를 보려면 몸을 수그리고 아래에서 위로 보는 각도를 잘 조절해야함ㅋㅋㅋ)

 

 

파이터가 된 기분을 느끼게 해주는 샤워가운.

 

 

침대 벤치로는 뜀틀이 있다. 스노기만 씐나게 놀았다.

 

 

가죽과 나무로 구성된 룸이다.

 

 

정말 소품 하나하나 건물의 가치를 잘 살려냈다.

 

 

게임룸도 있다. 이 곳에서 체스 등 올드한 게임을 할 수 있다.

 

 

스노기랑 할만한 게임은 아니어서 둘러보고 놀러 나감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