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망고댁 ★ 축귀국/영유아 홈스쿨

아들맘 겨울방학 집콕놀이 // 스파게티 & 마시멜로 탑 쌓기

반응형

아이를 가정보육 하던 시절에는

이것저것 찾아보며 함께 할 활동을 부지런히 했었는데

 

 

풀타임으로 기관을 보내면서

집에 있는 시간은 빈둥거리기만 하네요 ㅎㅎ

 

 

너무 미안해서

오랫만에 #엄마표놀이 를 해보았습니다. 

 

 

 

 

 

두둥!

 

 

#마시멜로우첼린지 라고 하는데

원래는 아래와 같이 제한된 조건하에서 탑을 쌓지만

 

 

 

스파게티 (20가닥), 테이프 (1야드, 91cm), 실 (1야드), 마시멜로우 1개

 

 

 

 

다섯살 난 아이와 함께 하는 것이기 때문에

스파게티면 무제한 + 마쉬멜로 무제한 버전으로 했어요.

 

 

 

 

 

 

스파게티면은 500g 짜리를 반만 꺼내서 썼는데

100g 정도면 충분할 것 같구요.

 

 

마쉬멜로우는 만드는 것보다

먹는 것이 많으니 무제한입니다 ㅎㅎ

 

 

 

 

 

 

지하주차장부터 만들었는데요.

 

 

여기서부터 아이는 슬슬 집중력의 한계가 오더라구요.

 

 

 

 

 

 

강아지 인형보다는 높이 탑을 쌓아보자고 시작했던 거라서

어찌어찌 마무리를 하였습니다 ^^

 

 

 

그래도 한 30분 정도 즐거운 시간을 보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