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망고댁 ★ 축귀국/알쓸리뷰 Review

청정원 이벤트 후기 │ 정원아! 냉장고를 채워줘 // 우리아이가 달라졌어요

반응형

이번에 자가격리하면서 청정원 '정원아! 냉장고를 채워줘' 이벤트에 응모했었는데... 우와! 자가격리 끝나고 정신없이 애 키우다보니 어느 날, 우체국 택배에서 연락이 왔네요 ^^ 'I want to see 택배' 라며 본인이 열겠다는 아이를 겨우 진정시키고 함께 열여봅니다.

 

 

본인 꺼라고 냉큼 깔고 앉음...

 

 

청정원 이벤트 담당자가 참 섬세하다고 느껴진 한 장의 메세지. 2주 자가격리로 인해 아이를 위한 패키지를 신청했는데 따뜻한 메세지도 남겨주셨네요 ㅠㅠ 너무 고마워요.

 

 

아이가 좋아하는 스파게티부터, 아이용 케찹, 그리고 너무 좋아했던 폴리 김ㅋㅋㅋ 

 

 

그리고 이런 푸드플레이 키트가 함께 왔어요. 저는 좀 실용성이 떨어지는 것이 아닌가 싶었는데...

 

 

역시 아이의 눈은 다릅니다. 신이나서 실리콘 야채를 열었다 닫았다 하고, 런치 먹으러 안방으로 소풍가야한다고 하고.. 너무 좋아했어요.

 

 

아이가 너무 좋아해서 야채 실리콘에 과일 주스를 얼려 아이스크림으로 만들어주었어요. 펌킨 아이스크림 먹어야한다고 얼때까지 많이 기다렸어요 ㅠㅠ

 

 

저녁 안먹는다고 하다가 잘 때 되서 앰버 김이랑 밥 싸먹는다고 해서 밥 한공기에 앰버 김 한봉지, 폴리 김 한봉지 뚝딱 했습니다. 잘 먹어서 기분 좋았어요 ^^

 

* 이 글은 청정원에서 이벤트로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