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짱-베짱 여행/U.S.A 일리노이

내가 사랑한 도시, 시카고│링컨 파크 주 Lincoln Park Zoo 크리스마스 조명행사 Zoolights

반응형






미국의 크리스마스에는 어느 지역이나 라이트 행사가 있어요. 이번에는 시카고에 간김에 시카고 링컨 파크 동물원에서의 라이트를 보기로 했답니다 ^^ 


입장은 4시 반부터인데요. 입장 시간에 맞춰가니까 차들이 어찌나 많은지... 주차할 자리가 없더라구요. 어찌어찌 유료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동물원에 입장해서 둘러보다보니... 어머나! 주차장에 자리가 텅 비어있는 거예요! 동물원 라이트를 둘러보는 건 1-2시간이면 충분하니 4시 반에 온 사람들은 6시 반이나 7시 쯤 되면 다 빠져나가서 주차장에 자리가 널럴한거였어요.


아예 일찍 못갈 것 같은 분들은 차라리 좀 늦게 가세요;;;


링컨 파크 주 Lincoln Park Zoo 라이트 행사

홈페이지 : https://www.lpzoo.org/zoolights-presented-comed-and-invesco-qqq

기간 : 11월 말 - 1월 초 (정확한 날짜는 홈페이지 참고)

입장료 : 무료

시간 : 오후 4시 반 - 저녁 9시



입구 사진부터 찍고 입장해봅니다.



중간중간 가족 사진도 찍고...



구석구석 볼 것이 많았어요.




유모차를 끌며 걸으니 다 둘러보는데 2시간 정도 걸렸습니다.





다운타운의 야경도 보이구요.



물 위로는 용이 보이네요ㅎㅎ



시카고 야경도 보고, 크리스마스 조명도 보고.. 코끝이 얼게 추운 날이었지만 재미있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