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짱-베짱 여행/U.S.A 일리노이

내가 사랑한 도시, 시카고│존핸콕 타워│시카고 전망대│360 시카고 Chicago

반응형

이번 은행 볼일을 겸한 연말맞이 시카고 호캉스!

아무리 호캉스라고 하지만.. 시카고까지 간 김에 뭐라도 하고 싶지만 고층 건물 사이로 불어오는 칼바람과 미시간 호수의 칼바람이 우리를 맞이해줄 뿐이죠.


그래서 이번 일정에 넣은 곳은 바로 360 Chicago! 존핸콕 빌딩에 있는 전망대랍니다 ^^



위치는 각종 명품 매장이나 디즈니 매장, M&M 매장 등 상점들이 밀집되어 있는 곳에 있어서
여행 일정을 보며 넣으시면 될 것 같아요.


존핸콕 전망대의 장점은 이렇게 앉아서 쉴 수 있는 공간이 있다는 거예요.



아기를 데리고 다니다보면 이런 공간이 참 소중하죠ㅎㅎ


카페도 있어 커피나 와인, 아이스크림도 먹을 수 있구요. 테이블도 있어 앉아서 음료 마시며 전망을 바라볼 수 있어요!



제가 아기 데리고 한바퀴 도는 동안 남편이 팔자좋게 늘어져 찍은 사진 한 장ㅋ



아기의 눈높이에서도 잘 보여서 스노기가 정말 좋아했어요. 씐나서 두 바퀴나 돌았다죠ㅋㅋ



시카고의 건물은 참 예뻐요.



존핸콕에서는 밀레니엄 파크는 보이지 않구요. 대신 이렇게 네이비피어가 보인답니다 ^^



윌리스와 존핸콕 비교글은

아래 사진을 클릭해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