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망고댁 in 미국 시골

미국 미용실 가격은? 미국에서 남자 머리 자르기

반응형

미국에서는 미용 가격이 한국에 비해 많이 비싸답니다.

가족끼리 사는 경우, 남자 커트 정도는 서로 해주는 경우가 많지요.


저와 함께 수업을 듣는 한 스페인 학생은 본인이 직접 혼자 파마한다고 하더라구요.

미국은 가격도 비싸고, 솜씨도 자신이 직접하는 게 낫다구요.


남편 머리가 슬슬 길어져 신경이 쓰일 때, 한 남성 전용 미용실에서 쿠폰이 날라왔어요.

머리는 남편 혼자 자르고 왔는데, 이번에는 미국 남성 전용 미용실은 어떤가 궁금해서.. 저도 따라 나섰습니다 ^^



이 곳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스포츠 경기를 보면서 머리를 자를 수 있다는 점이에요 ㅎㅎ

프로모션은 엄청했는데, 매우 한산한 모습이었어요. 엄마와 함께 온 꼬마 손님도 의젓하게 머리를 자르더라구요.



대기실 안쪽으로 머리 자르는 공간이 있는데요.

각 좌석마다 대형 TV로 스포츠 경기를 틀어주는 게 흥미롭네요~



남성 커트 가격이 나와있네요.

남성 일반은 세금포함 $18, 어린이 또는 노인은 $15입니다. 다른 곳도 가격은 $18~20 정도라고 하네요.

한국의 2배 정도 되는 금액이네요 ㅠㅠ 하지만 솜씨는 결코 두배가 아니라는 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