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짱-베짱 여행/U.S.A 미주리

아이와 세인트루이스 여행│세인트루이스 사이언스 센터

반응형

세인트루이스에서의 첫날, 비가 와서 선택했던 '사이언스 센터'예요. 포레스트 파크 Forest Park 내에 있구요. 입구가 두 군데인데 어느 쪽에 들어가셔도 다 연결되어요.

 

입장료는 무료입니다 ^^ 저희가 유모차를 깜빡하고 안들고 갔었는데, 무료로 유모차를 대여해주어서 편하게 둘러볼 수 있었어요.

 

 

 

https://www.slsc.org/

 

Saint Louis Science Center – Connect with curiosity.

The Saint Louis Science Center offers 700+ interactive experiences, the GROW agricultural pavilion, McDonnell Planetarium and an OMNIMAX® Theater.

www.slsc.org

 

 

게임삼매경...

 

 

스노기의 눈높이에 맞춘 체험이 몇 가지 있어서 좋았어요.

 

 

세인트루이스의 상징 아치 만들기도 체험할 수 있어요 ^^ 열심히 만들고 있던 형아를 구경하고 형아가 다 완성하니 본인도 완성샷 찍고 좋아하고 있네요.

 

 

우주 탐사선 만들기. 정말 좋아했어요.

 

 

 

어린 아이들도 재밌게 할 수 있는 체험이 많아서 좋았어요.

 

 

공룡도 있어서 좋았구요~ ㅎㅎ

 


 

아이도 즐거웠던 사이언스 센터였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