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짱-베짱 여행/U.S.A 캘리포니아

산호세 여행│산호세 저렴 호텔│페어필드 인 산호세 에어포트 Fairfield Inn & Suites by Marriott San Jose

반응형

산호세가 크지 않아서 저렴한 숙소를 찾아... 공항 근처에서 묵었답니다. 숙소 바로 근처에 전차 Light Rail이 지나가기 때문에 시내까지 가기에도 수월하구요. 물론, 남편은 렌트해서 움직여서 이용한 적은 없지만, 산호세 자체가 크지 않기 떄문에 시내에서 볼일 보는데 큰 무리가 없었다고 합니다.




일반적인 삼성급 인답게 조식, 와이파이, 주차가 무료구요 ^^


침대 하나, 소파베드 하나 있습니다.



전자렌지, 냉장고, 커피머신 있구요. 남편 혼자 이용한 탓에 별로 사용은 안한 것 같네요.





산호세에서 맛있는 거 먹는다고 호텔 조식은 한 번도 먹지 않았답니다ㅋㅋ 그래서 사진이 없네요.


가격 대비, 만족스러운 호텔이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