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짱-베짱 여행/멕시코

로스카보스 여행│달라스 공항 The Centurion 센츄리온 라운지 후기

반응형

AA를 타고 간 관계로 이번에는 달라스 공항에서 환승을 했습니다.

덕분에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 회원들이 이용할 수 있는 라운지, 센츄리온 The Centurion에서 밥을 먹었어요~ 


PP카드 만들어서 PP라운지는 자주 이용했는데요. PP라운지는 정말 대부분 먹을게 참 부실해요... 아무래도 이용 대상자가 많아서 그런지..

하지만 이 곳 센츄리온은 참 마음에 들었답니다 ^^



아멕스 카드에서 보던 아저씨 얼굴을 통과해서.. 라운지로 가봅니다.



미쿡의 아멕스 플래티늄 회원들은 이 곳에 다 모인듯요. 사람들이 엄청 많았어요.




가장 좋았던 건 음식들이에요. 우리가 묵었던 올인클루시브 보다 훨씬 음식이 나았어요. (우리가 너무 저렴한데 묵은 거긴 하지만요. 아무튼..)




아침식사와 저녁 식사 두 시간 대에 이용했는데, 모두 음식이 괜찮았어요. 저녁에는 고기요리도 한 가지 나오구요.



욕심껏 채운 한 상.



가족 룸도 있어서 이 곳에서 스노기 만화영화 보여주고 장난감 가지고 놀게 했어요.



마음껏 놀게하며 기운을 최대한 뺐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