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짱-베짱 여행/캐나다 Canada

빨강머리앤의 섬, PEI│샬럿타운 시내 관광 5│기념품 가게, 초콜릿 가게

반응형

샬럿타운 다운타운 관광의 마지막 포스팅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기념품 상점 위주로 소개할께요. 모두 샬럿타운 아니어도 어느 관광지에나 있는 가게들이니, 샬럿타운에서 못 들리셔도 너무 아쉬워하지 마세요~


앤 오브 그린 게이블즈 스토어 The Anne of Green Gables Store



PEI에서 종종 만날 수 있는 기념품 가게예요. 이 매장이 아니어도, 관광지마다 기념품 샵이 있으니 너무 아쉬워하지 마세요ㅎㅎ 물건들은 비슷하더라구요.



앤 치고는 통통하게 살도 오르고 미모에 물오른 앤 인형들.



앤 자동차 번호판.



수수한 앤 복장과 밀집모자.



다운타운 기념품 가게에는 이렇게 벚꽃 나무 아래에서 매튜를 기다리던 앤처럼 사진을 찍을 수 있답니다.



나도 한 번 찍어봄ㅎㅎ



소설 속 이야기를 관광객들에게 전하기 위해 구석구석 노력을 많이 하고 있어요.



이 황토찜질방 옷 같이 생긴 나염 티셔츠는 프린스 에드워드 아일랜드의 붉은 흙으로 염색한 옷입니다. 프린스 에드워드 아일랜드의 흙은 철분이 많아 색이 붉으며, 소설 속에서 앤이 매튜 아저씨에게 이 곳의 흙은 색이 붉은지 묻는 장면이 나오죠.


카우스 Cow's




앞선 포스팅, PEI에서 먹어야할 음식을 소개할 때도 썼던 카우스 아이스크림인데요. 소개해드리는 여러 가게들 근처에 있어 다시 소개해보려구요. 캐나다 내 아이스크림 1위, 세계에서도 1위인 아이스크림이라네요.


[출처 : JTBC]


이방인에서 선예 부부도 데이트 중 먹었던 그 집이죠!


다운타운 내에 있는 가게 말고, 샬럿타운 근처의 Poplar Island 매장에 가면, 아이스크림을 만드는 과정도 볼 수 있습니다.


앤 오브 그린 게이블즈 초콜릿 Anne of Green Gables Chocolates



이 초콜릿 매장은 PEI 어느 관광지에서나 쉽게 찾아볼 수 있는 매장입니다. 역시, Poplar Island 매장에 가면 초콜릿을 만드는 과정을 볼 수 있습니다.



앤이 다이아나와 나누어 먹었던 초콜릿 캬라멜 부터...



앤이 초콜릿을 먹는 장면이 자꾸 떠올랐어요ㅋㅋ



앤이 다이아나를 취하게 만들었던 딸기주스 (사실은 라즈베리 주스)



에이본리 쨈.



여러 먹거리 관련 기념품을 구입할 수 있는 매장이었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