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짱-베짱 여행/U.S.A 캘리포니아

[아기와 나 in L.A] LA한인타운 맛집 - 전통설렁탕/마당국수

반응형

원래는 LA가면 한식 많이 먹고와야지~ 했었는데... 아기를 데리고 식당에 간다는 것이 너무 어려워서 막상 몇 번 가보지 못했다. 남편이라도 있으면 좀 낫지만 혼자서 밥 먹으려면 고행길이다. 그래도 몇 번이라도 먹고 싶던 음식을 먹는 것이 큰 즐거움이었다 ^^


한인타운에 참 많은 맛집들이 있지만... 이 내 몸은 숙소에서 유모차 끌고 걸어갈 수 있는 거리의 음식점만 갈 수 있었다 ㅠㅠ 그래서 찾게 된 전통설렁탕과 마당국수! 관광객들이 아니라 LA 교민들이 추천한 맛집들이다. 





북창동 순두부집도 함께 있다. 며칠 더 있었어도 맨날 여기로 와서 하루는 순두부 먹고, 하루는 국수 먹고 그랬을 듯ㅎㅎ


그럼 마당국수 먼저.



굉장히 오래된 국수집이라고 한다. 가격표는 없고, 벽에 붙은 메뉴보고 주문하면 된다. 가격은 디쉬당 $10 정도.




테이크 아웃해서도 먹고 식당에서도 먹은 쑥콩국수! 정말 맛있다. 아기는 손만두 속을 먹이고... 만두피는 아빠가 얌얌ㅋㅋㅋ


다음은 전통설렁탕.



교민 분들이 와서 김치나 설렁탕 포장을 많이 해가는 집이다.



아기가 얌전히 놀아준 덕분에 한그릇 뚝딱하고 온 설렁탕. 소면이 많이 들어있는데, 사진에 제대로 못 찍었다.




맛있는 한국 음식들을 충분히 먹고 오기에는 너무 짧은 시간이었다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