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망고댁 in 미국 시골/임신.출산.육아 in 미국

[임신 in 미국]출산용품 샘플 및 구디백 받기

반응형

한국에는 각종 분유업체나 산모교실 등에서 이것저것 선물을 많이 받으시더라구요. 손품만 잘 팔아도 정말 한살림 장만할 수 있겠더라구요. 하지만 미국에는 그런게 별로 없어요. 산모교실도 다 병원에서 내 돈주고 들어야함. 무료로 모빌 만들기? 그런게 뭐지?


유일하다시피한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선물은 베이비레지스트리하고 받는 구디백 정도? ㅠㅠ 뭐라도 없는 것보다 나니까... 육아 선배분이 샘플 잘 모으면 1달은 쓸 수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귀찮음을 이겨내고 틈틈히 구디백을 받아보았는데요. 그동안 제가 받아본 무료 선물들을 정리해보았어요.



월마트 베이비박스 Walmart BabyBox


주소 : https://babybox.walmart.com/

배송료 : $5 (저는 무료로 신청할 수 있는 기간에 해서, 공짜로 받았어요.)



$5내고 받으면 약간 억울할 법한 내용물. 팸퍼스 기저귀 파우치(뉴본 기저귀 1개+물티슈 6매), 공갈젖꼭지, 튼살오일 샘플 및 각종 샘플과 쿠폰. 여기에 로션 샘플도 하나 있는데, 뚜껑이 깨져서 내용물이 새는 관계로 사진에서 빠졌어요.


샘스클럽 Sam's Club


홈페이지 : https://www3.samsclub.com/best-deals/samplesamsclub/

배송료 : 무료



샘스클럽은 코스트코와 같은 회원제 마트인데요. 무료로 베이비 샘플 박스 신청할 수 있어요. 회원아니어도 가능합니다! 기저귀 1장, 물티슈, 책이라는 아주 단촐한 구성입니다. 뭐 무료니까요! 책이 마음에 드네요ㅎㅎ 쓸데없는 쿠폰이 잔뜩 안 딸려와서 오히려 좋았다는ㅋㅋ


아마존 Amazon


주소 : www.amazon.com

방법 : 회원가입 후, 베이비레지스트리 신청. 레지스트리에 담은 물건 중, $10 이상을 구입한 후 선물을 신청할 수 있다.

배송료 : 무료



분명 홈페이지에는 $35 상당의 기프트 박스를 보내준다고 했는데... 도대체 어떤 방식으로 계산을 해야 이게 $35 어치가 될 수 있는지 모르겠네요. 산모를 위한 음료수와 프로틴바가 있고... 팸퍼스 파우치(뉴본 기저귀 1개+물티슈6장), 아기 손수건, 각종 샘플과 쿠폰이 있습니다. 건질만한건 아기손수건 정도.. 목욕시킬 때 쓰려구요.


베이비러스  BabiesRus


방법 : 매장 방문하여 베이비레지스트리 신청.



아기용품 전문매장인 베이비러스. 근데 구디백은 제일 별로였네요 ㅠㅠ 팸퍼스파우치(뉴본기저귀 1개+물티슈 6매), 튼살크림 샘플 및 각종 쿠폰. 가장 좋았던 게 Shutterfly $20 할인쿠폰이었음 ㅡ,.ㅡ);;;


* 비슷하게 바이바이베이비 BuyBuyBaby라는 아기용품 전문매장이 있는데... 우리 동네에는 없는 관계로 못받았습니다. 가까운 곳에 매장이 있는 분은 방문하시면 베이비러스보다는 훨씬 실한 구디백을 받을 수 있더군요 ㅠㅠ


타겟 Target


방법 : 베이비레지스트리(온라인, 오프라인 모두 가능) 후, 매장에서 구디백 수령



구디백 중 가장 실한 구디백을 자랑하는 타겟. 아벤트 젖병 1개, 어니스트 기저귀 2개, 공갈젖꼭지 1개, 각종 샘플 및 쿠폰이 있습니다. 타겟 구디백의 좋은 점 중 하나는 스타벅스 음료 1개 무료 쿠폰이지요ㅎㅎ 구디백 수령여부를 확인하지 않기 때문에, 매장마다 돌면서 여러번 받을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마더후드 Motherhood


방법 : 첫 구매시 기프트 백 줌.



사진이 많이 흔들렸네요.. 마더후드Motherhood는 임부복 전문 매장인데요. 속옷을 사러 갔다가, 이렇게 선물을 받고 왔어요. 각종 잡지와 함께 구디백 주는데요. 그 안에는 아벤트 AVENT 젖병 1개, 여러 샘플 및 쿠폰 있어요.


어니스트 컴퍼니 Honest Company


홈페이지 : try.honest.com

방법 :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신청. 샘플을 받은 후, 1주일 이내에 subscribe를 취소해야 한다.



친환경 제품으로 유명한 어니스트 컴퍼니. 배송료도 비싸고... 처음 무료 선물 받으면 자동으로 subscribe가 되기 때문에, 반드시 취소를 하셔야해요. 사실 받고나서... 그냥 하지 말껄 싶더라구요. 배송료내고, 신청한다고 또 취소한다고 일만 늘어나구요. 뉴본기저귀 7개, 여행용 목욕용품 샘플, 물티슈가 왔네요. 기저귀가 예쁘니까 용서하는 걸로 ㅎㅎ


세븐제너레이션seventhgeneration 


홈페이지 : www.grove.co 

방법 :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 후, Free trial 신청. 샘플을 받은 후, 매달 오는 배송을 취소해야함. (저는 이메일보내서 취소했어요.)

배송료 : $4.99



귀찮아서 안받으려고 하다가.. 샘플을 기저귀 1팩을 준다기에 뒤늦게 신청했네요. 사이즈는 선택 가능해서, 저는 1단계로 받았어요. 기저귀 40장에 물티슈 30매네요. 이정도면 배송료는 아깝지 않은 듯해요!


엔파밀 Enfamil


홈페이지 : http://www.enfamil.com/

방법 : 홈페이에서 회원가입. 예정일이 가까워오면 선물이 도착.


분유회사인 엔파밀과 씨밀락 Similac은 모두 신청한 날짜가 기준이 아니라, 홈페이지에 입력한 예정일을 기준으로 선물이 오는데요. 일단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엔파밀 스티커가 먼저 옵니다. 벨리뱃지 Belly Badge라고 부르네요.



디자인은 엄마가 선택할 수 있는데요. 저는 1달 단위로 개월수를 붙일 수 있는거 했어요. 근데 받고보니 더 예쁜 거 할껄 후회가 살짝 되네요.ㅎㅎ



원래 예정일보다 조금 빠르게 등록했더니 애기 낳기 2달 전에 샘플이 왔네요ㅎㅎ 액상분유, 액상분유 용 젖꼭지, 가루분유, 휴대용분유가 들어있네요. $10 상당의 쿠폰도 있어서 잘 가지고 있어보려구요.



시말락 Simalac


홈페이지 : https://similac.com/strongmoms

방법 : 홈페이에서 회원가입. 예정일이 가까워지면 선물이 도착.


엔파밀 샘플 오고 바로 다음주에 도착한 시말락이에요. 두 회사 모두 예정일을 한달정도 앞당겨서 등록했더니 샘플이 2달 정도씩 일찍 왔네요. 미리 받으면 정리하기 편하니까 ㅎㅎ




가루분유 2통, 액상분유 4병, 액상분유용 젖꼭지 1개, $15 상당의 쿠폰이 있습니다.



또한 씨밀락과 연계된 병원에서 받을 수 있는 gift 쿠폰도 있는데요. 저는 이미 제가 다니는 산부인과에서 첫 검진하는 날 받았답니다. 별로 유용하지는 않아보이는 보냉주머니랑 기저귀 가방, 가루분유 1통, 젖병 들어있었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