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망고댁 in 미국 시골/먹방 in 미국

미국에서 사먹는 한국 컵라면

반응형

미국에서도 한인마트가 아니라도, 미주형/수출형으로 판매되는 한국 라면을 찾을 수 있습니다. 우드만 Woodman 같은 마트에서 너구리/신라면 팔구요, 월그린 Walgreens/세븐일레븐 같은 곳에는 농심 컵라면을 판답니다 ^^ 또 동네에 많이있는 아시안 마트에도 여러 한국 라면이 있습니다. 한국에서 먹던 제품과 브랜드는 같은데, 묘하게 맛과 면발이 달라서 한번 소개해보려구요~!


* 미국에도 H 마트 등 한인마트에 가면 갓짬뽕, 큰사발, 왕뚜껑 다 있습니다. 한인마트가 아닌 곳에서 판매되는 수출형 제품을 모아보았습니다.



요 농심 컵라면은 정말 가장 구하기 쉬운 제품입니다. 월그린이나 세븐일레븐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어, 여행 중 느끼한 음식이 힘들 때 종종 애용하지요ㅎㅎ 치킨맛, 새우맛, 소고기맛이 있지요. 한국의 '육개장' 컵라면과 비슷~합니다.



전자레인지로 조리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호텔에서 전자레인지에 돌려 종종 먹지요ㅎㅎ



완성된 사진입니다. 맛은 한국에서 먹던 육개장이랑 비교하면 얼큰한 맛이 많이 떨어집니다. 어디를 가든 근처 월그린 들어가서 찾아보면 종종 만날 수 있어 너무나도 반가운 그대!



신라면은 매워서인지 위의 컵라면 만큼은 아니지만, 아시안 마트라던지 어렵지 않게 구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역시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조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단점은 면이 너무 얇아요. 큰사발 통통한 면 먹고 싶어요 ㅠㅠ (한인마트가기 귀찮음;;)



가끔 한인마트 갈 때, 튀김우동 큰사발을 먹었었는데요. 한국에서도 가끔 먹었거든요. 그런데 이걸 발견한거에요! 너무 반가운 마음에 성급하게 한 박스를 사왔어요. 



사진에 뭔가 허전하지 않나요? 네! 튀김이 없어요. 튀김없는 튀김우동이라니...가장 중요한 건데 ㅠㅠ 면도 얇은 면이고, 튀김도 없고. 한 박스나 사버린 튀김우동 이 제품. 우리집 찬장에 그냥 쌓여 있습니다. 



러시아에서 아주 인기가 많다는 팔도의 도시락! 한국보다 외국에서 더 많이 팔린다는 도시락! 고등학교 1학년 때 먹어보고 한번도 안먹어본 도시락인데, 여기서 한번 먹어봤어요.




앗, 사진이 흔들렸네요. 하나 다시 사서 새로 찍어 올리고 싶지만... 너무 맛이 없어서 다시 먹고 싶지 않아요. 러시아 사람들은 정말 좋아할 것 같은데요... 치킨 육수니까요. 저는 정말 밍밍한게...내가 스프를 깜빡하고 안넣었나? 이 생각이 들더라구요...ㅠㅠ 



우드만 Woodman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도시락이 새우맛, 치킨맛 등 다양한 맛이 있네요. 남편 말로는 소고기맛이 가장 괜찮다고 합니다 ^^


라면은 역시 한국인 입맛에 맞고 얼큰하게 먹을 수 있도록 한인마트 가서 함 쓸어와야겠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