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망고댁 in 미국 시골/먹방 in 미국

미국에만 있는 패스트푸드 1-컬버스 Culver's

반응형

맥도날드 McDonald's, KFC 등 패스트푸드점은 전세계 어디에서나 맛볼 수 있지요. 미국에 와보니 한국에서 흔히 보던 패스트푸드 매장도 많지만, 미국에만 있는 패스트푸드들이 많더라구요. 제가 패스트푸드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미국에서만 맛볼 수 있는 곳은 가끔 어떤 맛인가 들려보고 있어요 ^^


오늘 다녀온 곳은 위스콘신 Wisconsin 주에서 시작된 패스트푸드인 컬버스 Culver's입니다. 현재 위스콘신 주 뿐 아니라, 미국 전역에 500개가 넘는 매장이 있습니다 ^^ 요즘 유튜브 광고도 엄청 나오고, 집에 쿠폰도 마구 날라오기에 한 번 들려주었답니다.



시원한 파란색 로고가 돋보이는 건물입니다.



이 곳은 버터버거 BUTTERBURGER와 아이스크림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날씨도 더워지고 해서, 저희도 이곳의 아이스크림을 하나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



이 사진은 요즘 엄청 광고에 나오고있는 콘크리트 믹서 Concrete Mixer 예요. 아이스크림에 M&M, 오레오 등을 섞은건데요. 맥도날드의 맥플러리와 비슷해요.



아이스크림인 프로즌 커스터트 FROZEN CUSARD나 선데도 맛있을 것 같아요 ^^ 오레오, 트윅스믹스 TWIX MIX 등 맛있는 것만 잔뜩 모아놓은 아이스크림들. 



내부 디자인이 참 예뻤어요.



주문을 하면, 플라스틱 번호판을 주구요. 테이블에 세워놓으면 점원들이 가져다 줍니다. (자리로 가져다주는 패스트푸드라니 ㅎㅎ)



콘크리트 믹서를 먹어보고 싶어서 하나씩 주문했어요. 왼쪽은 리즈 Reese's를 넣은 바닐라 아이스크림. 오른쪽은 오레오 쿠키를 넣은 민트 아이스크림. 정말 맛있었어요 ^^ 개인적으로 민트는 민트 아이스크림이 아니라, 일반 아이스크림에 민트 시럽을 추가한거라 더 달았어요 ㅠㅠ 제게는 바닐라가 무난할 것 같아요.


중간 Regular 사이즈, 각 1050 Kcal, 960 Kcal. OMG!



매장에서 먹어도 되는데, 바람이 쐬고 싶어서 테이크 아웃하여 밖으로 나왔습니다. 사진은 버터버거 중 하나인 컬버스 디럭스 THE CULVER'S DELUXE입니다. 컬버스의 가장 기본이 되는 대표 버거입니다.


버거의 번은 버터를 살짝 발라 구워주었구요, 패티 2장, 치즈 2장이 들어가 있습니다. 그외 야채도 적당히 있구요. 패티가 정말 바삭바삭하게 구워져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버터버거 각, 810 Kcal. 헉!


순식간에 하루에 섭취해야할 모든 열량을 한 끼에 먹어버렸답니다 ㅠㅠ 다음부터는 아이스크림이나 버거, 둘 중 한 가지만 먹어야겠어요. 후덜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