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짱-베짱 여행/U.S.A 서부로드트립

[22년 라스베가스 출장] 라스베가스 무제한 스시부페 추천! 마일모아 추천 탑 오이스터

반응형

 

미국에 가면 꼭 먹어야할 음식은?

무제한 스시부페! ㅋㅋㅋㅋㅋㅋㅋ

All you can eat

 

마일모아라는 사이트에서 추천된 보증된 맛집

Top Sushi & Oyster

 

비행기에서 내려서 렌트를 하고

헨더슨의 힐튼 레이크 라스베이거스 리조트 앤 스파 가기 전에

들렸다고 합니다. 호텔후기보기

 

동선도 최고!

 

 

 

 

 

가격은 적절해보입니다.

 

 

일본 느낌이 물신 풍기는 내부

 

 

초밥 nigiri 도 아주 맛있었다고 합니다

 

 

게 튀김이 제일 맛있었다고 하네요

 

 

 

비행기와 라운지에서 잔뜩 먹고

비행 &라운지 후기 보기

초밥 부페까지 먹고

배탈나서 소화제 사먹었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