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짱-베짱 여행/U.S.A 서부로드트립

[22년 라스베거스 출장] 아이없이 밤에 가본 프레몬트 스트리트

반응형

라스베가스를 2번이나 방문하면서도

한 번도 가지 못했던 프레몬트 스트리트 Fremont Street 예요.

 

아무래도 아이랑 가기가 그래서 안갔는데

다녀온 남편 말로는 역시 아이랑 안가길 잘했다고 하네요.

 

출처 : pixabay

 

요런 분들이 엄청 많았다고 합니다.

 

라이브 공연도 하고 밤에 가니 재미는 있었다고 하네요.

 

 

 

 

 

 

아래는 본격적으로 구경 하기 전, 식사한 장소

프레몬트 스트리트 바로 붙어있는 호텔에 위치한 곳인데

주말에 맞춰가면 음악도 들을 수 있고

무제한 브런치도 이용할 수 있고 그런가봐요~

 

프리덤 비트 @ 다운타운 그랜드 호텔

https://blog.naver.com/welasvegas/222111837737

 

[라스베가스 맛집] 브런치를 마음껏 먹어볼까? 프리덤 비트 올유캔잇 브런치!

라스베가스 / 미국 여행 / 미국 서부 여행 미서부 여행 / 라스베가스 여행 / 라스베가스 맛집 안녕하세요? ...

blog.naver.com

 

맛집이라고 해서 갔는데

왜 맛집인지는 모르고 가서

그냥 스테이크 샌드위치 먹고 왔다네요ㅋㅋ

 

주말에 가면 공연도 하고 그런대요 ^^

 

혈관을 걱정해야하는 비쥬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