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짱-베짱 여행/U.S.A 일리노이

내가 사랑한 도시, 시카고│시카고 핫도그│포틸로스 핫도그 Portillo's Hot Dogs

반응형

포틸로스 핫도그 Portillo's Hot Dogs에서 그 유명한 시카고 핫도그를 먹고 왔습니다.

여행시 많이 방문하는 맥도날드 락앤롤 지점 Rock N Roll McDonald's 바로 맞은 편에 있답니다.

가격도 핫도그는 개당 $2.49부터 시작하기 때문에, 매우 저렴하지요.


매장 홈페이지 : http://www.portillos.com/barnellis/

위치 : 100 W. Ontario Chicago IL 60654

연락처 : 312-587-8930

운영시간 : 10:00am to 11:00pm (단, 금/토는 자정까지 운영)



길거리 음식 Street Food 1위로 선정되었다고 하는데요, 과연 얼마나 맛있는지 봐야겠네요ㅎㅎ



건물의 옆모습입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는 날씨가 추워서인지, 옆 문은 닫혀있었어요.



올드 시카고 Old Chicago를 주제로 꾸며진 실내입니다. 빈티지한 아이템들이 곳곳에 있답니다.



매장은 핫도그와 샌드위치를 먹을 수 있는 포틸로스 핫도그Portillo's Hot Dogs와 파스타를 먹을 수 있는 바넬리스 파스타 보울Barnelli's Pasta Bowl 두 군데가 있습니다.

저희는 시카고 핫도그를 먹으려고 왔으니까, 핫도그 쪽으로 줄을 섰습니다.



주문을 하려면 위의 사진처럼 2열 종대로 나란히 줄을 섭니다. 그럼 직원들이 주문을 먼저 받습니다.

저희는 메뉴도 안보여주고 다짜고짜 뭐 먹을꺼냐고 하더라구요.. 우리는 너네가 뭘 파는지 모르는데? ^^;;;

어버버 하다가 다시 메뉴판 보고 메뉴 수정하고 우여곡절끝에 주문을 하였습니다.

워낙 파는 메뉴가 단출하다보니까 다들 바로 주문하더라구요. 


주문을 하면 종이 봉투에 주문한 음식을 적어주고, 그 봉투를 받아들고 카운터에서 계산을 하면 됩니다.



봉투는 카운터 직원에게 주고, 영수증을 받아온 후 왼편 픽업Pick-up 카운터에서 차례를 기다리면 됩니다.

마이크로 번호를 호명하면, 영수증을 보여주고 음식을 받아오면 됩니다.



아까 우리의 주문이 적힌 종이 봉투에 주문한 핫도그가 담겨져 나옵니다 ^^



칠리 핫도그 스몰사이즈입니다. 맛있습니다 ㅠㅠ



이건 핫도그 점보사이즈 입니다. 스몰이나 점보의 빵 사이즈는 똑같고 소세지 크기만 다릅니다.

핫도그에 칠리 피클이 들어있어 느끼한 맛을 많이 잡아줍니다. 주문하느라 정신이 없지만, 그래도 맛있고 저렴한 맛집 인정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