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짱-베짱 여행/U.S.A 위스콘신

밀워키 짜장면집│산동 익스프레스 후기 (탕수육 추천)

반응형

보스턴 여행에서 밀워키 공항을 이용했는데요. 밀워키 공항에 도착하니 오후 5시가 넘어서... 근처에서 저녁을 먹고 움직이기로 했어요. 고민하다가 예전에 한 번 방문한 적이 있는 산동반점 San Dong Express에 한 번 더 다녀오기로 했답니다.



위치가 공항 근처여서 굉장히 편했어요. 구글 평점은 매우 높은데요. 한국 주인이 운영하는 중식당인데, 한국식 중국 음식만 취급하는게 아니라서 외국인들도 많이 와요. 외국인들에게 별을 잘 받은 것 같아요. 한국 사람들만 별을 줬으면 정말 잘 받아야 3.5점 받을 것 같아요.



오래된 역사 만큼이나 허름한 식당. 조금 외곽에 위치했어요.



중식 메뉴가 굉장히 많은데, 메뉴판 뒷면에 한국 사람들이 찾는 메뉴가 모여있습니다. 저희는 늘 이 중에서 고르지요.

가격을 보시면 알겠지만 가격이 매우 저렴합니다. 저렴하지만 양도 많아요!



김치 밑반찬을 주고, 밥도 요청하면 주세요.


짬뽕을 먹었던 첫 방문. 얼큰한 맛이 없고 짜기만 했어요. 그리고 냉동 해물믹스를 쓰는데, 맛살, 오뎅이 들어가있어서 내용물도 좀 실망스러웠어요.



아기랑 먹으려고 시킨 짜장면이에요. 가격이 매우 저렴하고, 양도 많아요. 근데 매장에서 먹었음에도 면이 엄청 팅팅 불어서... 안 비벼지고 먹으려고 면 들면 다 끊어지고 그랬어요. 짜장 소스는 달고 싱거웠어욤...



함께 시킨 탕수육과 깐풍기예요.



한국에서 먹는 깐풍기보다는 매운 맛이 없구요. 약간 더 짭니다. 그래도 맛있어요.



탕수육. 맛있어요!


양이 많아서 깐풍기랑 탕수육은 포장해왔구요. 다음 날, 남편이랑 한 끼 해결했어요 ㅎㅎ


제가 내린 산동 익스프레스 결론.

장점 1. 가격이 매우 저렴하다.

장점 2. 양이 매우 많다.

장점 3. 튀김 요리를 잘한다.

단점. 면 요리를 잘 못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