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짱-베짱 여행/Asia 중국 시안

중국 시안-혼자서도 잘해요! 대당부용원(大唐芙蓉园)에서 야경+분수쇼 즐기기

반응형

*이 글은 2014년 4월에 작성하였으며, 블로그 이사로 재포스팅합니다.


시안 관광하시는 분들이 야경을 보는 곳은 대략 3군데 정도인 것 같아요

 

1. 시내의 종루, 고루 거리

2. 시안 대안탑 야경 + 분수쇼

3. 대당부용원에서 야경+분수쇼 보기

 

1번은 공짜니까 좋고~

우리네 남대문 야경과는 조금 더 웅장한 느낌의 야경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특히 고루가 저는 좋았어요!

 

2번과 3번을 고민하던 중, 3번이 좀더 낫다는 평이 있어 대당부용원으로 가기로 합니다~

 



야경 정말 멋있죠?

 




대당부용원은 당현종과 양귀비가 놀던 황실 정원인데요~

그 터에 테마공원을 조성한 것이라네요

 

 

버스 5, 19, 21, 22, 24, 27, 30, 34, 41, 44/여행 2, 4, 6, 8, 9

또는 저처럼 그냥 택시를 타고

대댱부용원(大唐芙蓉园) 또는 대당부용원 서문에서 하차해주세요~

 



  

티켓을 구매하면 되는데요

무려 120 위안이나 하네요 ㅠㅠ

 

중국에서는 입장료가 100위안이 넘어가야 볼만한 곳이라고 하니

비싼 티켓 값에 가슴을 쓸어내리며 입장을 해봅시다~

 

아, 입장하기 전 공원 지도 받으시면서 분수쇼 시간을 체크하세요

저는 인터넷으로 분수쇼 시간 알아보고 갔었는데

실제로 물어보니 그 시간이랑 달랐어요 ^^;;

 

공식 홈페이지입니다 ↓↓↓↓↓↓↓↓

http://www.tangparadise.cn/

 

 



 

 들어가자마자 왠지 별천지에 온듯한 기분이 들더라구요~

너무 예쁘기도 하고~

 


 

 

분수쇼가 시작하기 20분 전에는 착석(바닥 또는 계단에)하도록 합니다 ^^

잘 보이는 계단 측 명당 자리는 금방 차더라구요

 

 


 

본격적인 분수쇼 전 약 20분 정도 레이저를 쏘아주구요~

  



 

어두워지면서 건물에 불이 들어옵니다

두근두근! 

 



  

어둠이 깔리고~ 본격적인 레이저 쇼를 즐겨볼까요?

  



  

가운데 초록색 장군이 보이시나요?

용과 장군들이 나오는 내용이었어요 ^^

 



 

 

분수쇼가 진행되는 중간에

호수 뒷 쪽에도 건물에 불이 들어옵니다~

 

정말 아름다웠어요

 

 



 

 

공원에 입장을 늦게해서 분수쇼가 끝나고

야경을 즐기며 공원을 한바퀴 돌았습니다

 

 



 

 

대당부용원에는 스타벅스도 있으니~

 

여유있으신 분들은 커피 한 잔 하시며 풍경을 즐기셔도 좋을 것 같아요 ^^

 



 

저는 중국 여행이 처음이었는데요~

중국의 청취를 낭만적으로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입장권이 비싼 편이어서인지 패키지 관광객도 없었고

항상 사람들로 북적거리는 곳만 다니다

이렇게 쾌적한 장소가 있나 싶을 정도였답니다

 


 

 

마지막 나가는 출입구 마저 너무 아름답습니다 ^^

 

아, 이 곳 대당부용원에서는 당가무쇼 또한 유명합니다

얼핏 듣기로는 장귀모 감독이 연출하여 색감이 아주 화려하다고 하네요~

 

공연 보시고 저녁에 야경과 분수쇼를 보면 최고의 밤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공연은 다음 기회로 미뤄야겠네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