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짱-베짱 여행/U.S.A 캘리포니아

아기랑 샌디에고│ 라호야 쇼어 비치 La Jolla Shores Beach & 라호야 코브 La Jolla Cove

반응형

하루는 비치만 쭉 돌았는데요. 델마- 토리 파인스를 들려, 라호야 비치로 움직였어요. 델마와 토레이 파인즈 스테이트 리저브 여행기는 이전글 (아기랑 샌디에고 │ 델마 Del Mar North Beach & 토레이 파인즈 Torrey Pines State Reserve) 확인해주세요.




라호야 쇼어 비치 La Jolla Shores Beach



사실 추천하고 싶지는 않은 곳이에요. 비치는 위의 델마나 토리 파인스가 백만배 더 예뻐요. 라호야 쇼어 비치는 그냥 모래사장? 같은 매우 평범한 느낌이었어요. 저희는 여기에서 물개 볼 수 있는 줄 알고, 물개를 찾아 헤맸었다죠ㅋㅋㅋ 물개는 라호야 코브! 로 가셔야합니당!





물개 찾아 삼만리.



앞선 델마와 파인 토리스에서 본 풍경이 멋져서... 라호야 비치는 영 시큰둥.



그런데 때마침 석양 모습을 운좋게 보았어요. 눈에도 담고, 사진기에도 담았죠.




라호야 코브 La Jolla Cove



라호야 쇼어 비치에서 검색을 해보니까.. 물개는 라호야 코브!에서 보는 거라더군요! 그래서 코브로 바로 이동했어요.








비치로는 내려가지 않고, 유모차를 끌면서 다녔어요. 라호야 코브는 전체적으로 냄새가 안좋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모여있는 곳에 물개가 있습니다.



꽤 가까이에서 물개를 볼 수 있습니다.



사진으로보면 귀엽지만, 가까이에서 보면 덩치도 무지크고, 냄새도 엄청 납니다.



이왕 힘들게 왔으니 아기에게 가까이에서 물개 구경을 시켜주기로 합니다.



아기가 너무 놀랬습니다.


그래도 이내 적응했어요ㅋㅋㅋ



피시 마켓 EL PESCADOR FISH MARKET



저녁은 라호야 코브 쪽에 위치한 한 피시 마켓에서 먹기로 했습니다. El Pescador Fish Market이었어요. 피시 샌드위치가 맛있다고 해서 픽업해서 호텔에서 먹기로 했어요.








매장에서 다양한 메뉴를 먹으면 좋겠지만, 스노기 밤잠시간이 가까워서 후딱 샌드위치만 픽업하고 호텔로 달려왔습니다.



피시 샌드위치인데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새우, 연어 등이 듬뿍 들어가있습니다. 재료가 신선하니 참 맛있더군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