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짱-베짱 여행/캐나다 Canada

나이아가라 폭포-화이트 워터 워크 White Water Walk 후기

반응형

제가 구입한 어드벤처 패스 Adventure Pass에 포함되어 있었던 화이트 워터 워크 White Water Walk. 크루즈를 타고나서 바로 위고 WEGO 버스를 타고 갔답니다. (우리는 시간이 없어 @,.@)

화이트워터Whitewater는 급류를 뜻하는데, 지상에서 70M 가량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려가 보도를 따라 가까이에서 이 급류를 보는 것입니다. 보통 이런 산책로는 무료로 개방하는 것 같은데... $12 씩 내고 산책이라니, 왠지 억울... 하지만 이왕 패스에 포함되어 있으니 다녀오기로 합니다.


투어정보 : http://www.niagaraparks.com/niagara-falls-attractions/white-water-walk.html

가격 : 성인 $12.25, 아동 $8

투어시간 : 30분 이내


305 M를 걸으며 볼 수  있고, 약 25분 정도 소요됩니다. 걸을 수있도록 잘 되어있으 크게 힘들지는 않습니다. 물가 바로 옆이라 덥지도 않구요.



시속 48Km의 급류. 물살이 쎄고, 수심이 깊은 것을 느낄 수있습니다.



급류 속도 6등급 Class 6를 자랑합니다. 세계적 수준의 속도라고 하네요.



걸으면서 아~ 물에 수박 담궈놓고, 삼겹살 구워먹고 싶다는 몹쓸 생각...



이 화이트 워크 위로 케이블 카를 타는 Whirlpool Aero Car 상품도 있습니다. 성인 $14.25, 어린이 $9.25이니 2불 더주고 케이블 카 타는 게 돈이 덜 아까울 것 같습니다. Whirlpool Aero Car는 별도로 구입 가능하고, 패스 중 네이처 패스 Nature Pass를 구입하면 패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패스 관련 자세한 글 보기 : 캐나다 나이아가라 폭포 패스 Pass 솔직 후기)



시속 48 km의 급류를 사진으로 담기가 어렵네요 ^^ 동영상으로 물의 속도를 느껴보세요. 물 색도 비치색으로 참 예쁘죠? 


글을 쓰고 있는 지금 방이 푹푹 쪄서... 이 곳에서 시원한 물줄기를 바라보던 시간이 참 그립네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