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맛있는 다이어트 식단 // 군만두 대신 양배추 만두 feat. 라이스 페이퍼

반응형

저다이어트로 많이 생각하게 되는 라이스페이퍼.

BUT

라이스페이퍼 자체는 탄수화물 덩어리에

칼로리도 낮지 않으므로

(1장에 20kcal)

최대한 야채를 많이 넣어 먹어야 하구요 ㅋㅋㅋ

 

 

그것도 모르고 라이스 페이퍼는 살 안찌는 줄 알고

엄청 먹었다지요ㅋㅋ

 

 

모두들 마음껏 먹지 않도록

조심합시다 ^^

 

 


 

 

 

Anyway

양배추 많이 먹으려고

만들어본 양배추 만두입니다.

 

 

 

 

파기름을 내고 채썬 양배추를 넣어 볶다가

굴소스를 약간 넣고 볶아줍니다.

 

 

 

 

물에 적신 라이스 페이퍼에

볶은 양배추를 넣고 싸줍니다.

 

 

 

 

기름에 바삭하게 구워줍니다.

 

 

밥 반찬으로 먹기 보다는

간을 약하게 해서

요 상태로 먹으면 될 것 같습니다.

 

 

 

 

그걸 모르고 밥 한공기에 반찬으로 먹어버렸네요ㅋㅋㅋ

 

그래도 군만두보다는 낫잖아요? 

 

 

너무 맛있다고

남편도 한 판 구워먹고ㅋㅋㅋ

 

진짜 입이 즐거운 다이어트

그래서 효과가 별로 읎는 다이어트...

 

꾸준히 진행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