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짱-베짱 여행/U.S.A 캘리포니아

아기랑 샌디에고│가스램프 쿼터│타코 맛집 롤리타스 LOLITA'S & 봉다리 해물찜 크랩 헛

반응형

식사를 위해, 급한 장을 보기 위해 여러번 방문했었던 가스램프 쿼터입니다. 숙소였던 메리어트 호텔 앤드 마리나와 가까워서 좋았어요. 이 곳은 관광지라기 보다는 식사를 하기에 좋은 곳이었습니다. 딱히 볼게 없고, 식당 밀집 지역이라서요ㅎㅎ 아이가 없는 분들은 꼭 밤에 가셔서, 이 곳에서 나이트 라이프를 즐기시기를 바랍니다 ^^


저희는 유모차 끌고 나가서 음식점에서 투고하고, 숙소에 와서 먹었어요. 8시에는 아기를 재워야해서요ㅋㅋㅋ






가스램프 쿼터 입구입니다. 보통 대도시들은 이런 다운타운 지역에 홈리스가 매우 많은데요. 비교적 홈리스가 적더라구요. 거리도 깨끗하구요.



펍에서 맥주와 식사를 즐기는 사람들. 아기를 동반한 우리에게는 그림의 떡.




소소한 거리이지만, 건물들이 예쁘더라구요.


부리또 맛집 LOLITA'S MEXICAN FOOD



가스 램프 쿼터 안에 있는 타코 맛집, 롤리타 타코집이에요. 굉장히 모던한 인테리어라서 의외였어요.



추천 받은 메뉴인 carne asada fries와 shrimp burrito를 주문해봅니다.



원래 투고 하려고 했는데, 아기가 배고프다고 찡얼대서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이것이 carne asada fries예요. 꼭 작은 사이즈 시키세요. 아기 포함해서 셋이 먹다가 결국 남겼어요. 고기 듬뿍, 과카몰리 듬뿍! 진짜 최고입니다!



이건 쉬림프 부리또예요.



이렇게 상큼한 부리또가 있다니! 정말 신세계였어요!


타코 맛집 OSCARS MEXICAN SEAFOOD



또다른 멕시코 음식 맛집은 바로 오스카 Oscar's예요. 지점이 몇 군데 있어서 저희는 다른 지점에서 먹었었는데요. 진짜 타고 맛있어요! 멕시코에서 먹었던 타코는 정말 쓰레기같은 음식이었나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맛있었어요!


봉다리 해물쨈 Crab Hut



봉다리 해물찜으로 유명한 크랩 헛이에요! 이것도 샌디에고 왔으면 꼭 먹어봐야하는 음식이지요~





저는 이 메뉴 이름을 '봉다리 해물찜'으로 알고 갔는데, 당연한 얘기지만 그런 이름은 메뉴판에 없더군요ㅋㅋ Boil Specialty에서 고르시면 됩니다. 


주문방법

1. 원하는 해물 종류 선택

해물을 무게 당으로 주문 (메뉴 왼쪽) 또는 구성된 메뉴 (메뉴 오른쪽) 중 선택


2. 소스 선택

나는 Full house (모든 소스) 선택함


3. 매운 정도 선택

하프 미디움 했는데 계속 먹다보니 매웠음. 


4. 사이드 선택

밥 Steamed Rice를 시켜서 밥 한입, 해물찜 한 입 먹어도 좋고, 양념에 밥 비벼먹어도 좋음.

감자는 프렌치 프라이가 아니라, 해물찜처럼 감자를 소스에 끓인 양념감자임.



우리는 S "N" S 하나, 감자 사이드 하나, 밥을 시켰어요. 왜냐면.. 이걸 먹는 사람은 남편 뿐이기 때문에. (난 해물을 안먹고, 아기한테는 너무 매움.)



사이드로 주문한 감자가 바로 내꺼. 정말 맛있었음. 밥이랑 먹으면 꿀맛!



해물찜. 하나씩 꺼내놓을 그릇이 없어서 자세한 사진은 못찍음. 해물 외에도 옥수수 2조각, 소세지 2조각, 감자 2알이 들어있어서 엄청 배부름. 남자들끼리 먹는게 아니면 이 해물찜 하나랑 밥을 2개 시켜서 먹으면 딱 맞을 것 같다 ^^



비닐 장갑끼고 열심히 살을 발라내는 남편. 데이트를 할 때 절대 먹으면 안될 메뉴. 체면을 지킬 수가 없었네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