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망고댁 in 미국 시골/먹방 in 미국

치즈케익팩토리 런치로 저렴하게 이용하기

반응형

하와이나 뉴욕 등 미국 여행을 오면 많이들 가시는 음식점 중 하나인 치즈케잌팩토리! 사실 처음 미국에 왔을 때 제가 사는 동네에는 치즈케익팩토리 매장이 없었어서 시카고에 놀러갔을 때, 치즈케익만 한조각 먹었던 기억이 나요 ^^ 


미국에서 파는 케익은 정말 그리지 greasy하고 엄청 단데요.. 치즈케익팩토리 케익은 좀 적당히 달고 적당히 기름지달까요? 한국인 입맛에도 부담스럽지 않게 먹을 수 있는 케익이에욤. 케익도 맛있지만 음식들도 평균 이상 맛이 되기 때문에 실패하지 않는 레스토랑이랍니다!


[출처 : CBS]


치즈케익팩토리는 미드 '빅뱅이론 The Big Bang Theory'에서 페니가 근무했던 레스토랑으로 유명하지요. 저도 이 미드를 보면서 미국가면 꼭 치즈케익팩토리 가서 밥 먹어봐야지~ 했었어요ㅎㅎ


근데 막상 와보니 제가 사는 동네는 너무 시골이라 그런가 치즈케익팩토리 매장이 없더군요 @,.@ 그래서 잊고 있었는데 작년엔가 매장이 오픈한 거 있죠! 가보려고 했지만 웨이팅이 엄청나다더군요. 





그래서 수많은 인파를 피하고자 평일 점심에 몇번 식사를 하게 되었어요. 주말에는 가보니 2시간은 웨이팅을 해야되더라구요 ㅠㅠ 런치 스페셜은 일반 메뉴보다 저렴한데요. 사실 가격이 저렴하다기 보다는 양을 작게 주는거예요ㅋㅋ 저녁에 가면 3명이서 2메뉴 정도 시키면 맞고, 점심에는 1인 1메뉴시키면 되요. (이것도 양이 작은건 아니어서 늘 후식은 못 먹고 옵니다.)




어디든 비슷한 인테리어ㅎㅎ



자리를 잡고 앉아 주문을 합니다~



식전 빵이 나오고.. 버터에 발라서 먹습니다. 흰 빵은 거칠고 질겨서 먹기가 힘듭니다. 우걱우걱...



손님이 별로 없어서인가 매우 빨리 나온 식사.



쉐퍼드 파이 Shepherd's Pie. $11.95. 구운 양파가 맛있었어요.



까르보나라 Pasta Carbonara $12.50. 돈 더내고 치킨 추가했어요. 서버가 치즈 잔뜩 갈아서 올려주고요.



이날은 임신한 제게 지인분이 점심을 사주셨어요  ^^



작은 크기로 구워져 나오는 피자. 그린 샐러드 포함해서 $12.50



$1 추가하면 시저 샐러드로 먹을 수 있어요.



고기 메뉴도 하나 하려고 주문한 미트로프 Meatloaf $11.95



스파게티 앤 미트볼. 파스타류는 모두 $12.50



아기 태어나고 한 번 다녀왔어요~ (무려 2년 전 글을 다시 찾아 추가 사진 올리고 있네요 ㅎㅎ)

아기랑 같이 먹으려고 주문한 치킨 BBQ 피자랑 역시 돈을 추가한 시저 샐러드.



피시 앤 칩스예요. 아기가 집어먹기 좋으라고 주문했는데... 감자튀김만 먹어서 생선튀김은 아빠가 얌얌했다죠 ㅎㅎ



어느 국적의 음식이던지 미국식으로 현지화되면 참 느끼해지는 것 같아요ㅋㅋ 그래도 어느 메뉴를 주문해도 실패하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치즈케익팩토리였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