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짱-베짱 여행/캐나다 Canada

[나이아가라 맛집] 초밥 부페-윈드 스시 Wind Sushi

반응형

캐나다 나이아가라 폴스 Niagara Falls에 있는 윈드 스시 Wind Sushi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무제한 All you can eat으로 초밥을 먹을 수 있는, 한국인에게는 너무나도 매력적인 식당이죠. 캐나다까지 가서 왠 스시 할수도 있지만... 북미 음식이라는게 맨날 핫도그, 피자, 샌드위치, 샐러드, 스테이크 이런 거 먹어야하니... 이렇게 맛있고 저렴한 초밥집은 우리에게 천국이랍니다!



트립어드바이저나 옐프 평점이 5점 만점에 4.5로 매우 만족도가 높은 식당입니다. 식당에 들어가니 동양인은 몇 없고, 대부분 백인들이 와서 먹더라구요. 주말 런치는 성인 기준 캐나다 달러 $18.99로 나쁘지 않았습니다. 특별히, 가격 대비 질이 매우 훌륭했답니다. 지난번 시카고에서 방문했던 스시집도 유명한 곳이었지만 그곳과 비교한다면~ 가격은 비슷한데 질은 훨~~~~씬 좋았답니다. (관련글 : [시카고 맛집]스시부페 스시 토코로 Sushi Tokoro 후기)

 


굉장히 깔끔한 인테리어입니다. 



비록 플라스틱 접시이지만 일본 느낌을 물씬 풍기는 식기류입니다.



메뉴판 대신 이렇게 아이패드를 갔다줍니다. (완전 신식!)



원하는 메뉴와 갯수를 선택하고 기다리면 서버가 와서 확인해줍니다. 그리고 잠시만 기다리면 음식이 나옵니다~



우동이라던지 미소국 등 따뜻한 국도 나옵니다. 우동에 홍합, 팽이버섯이 들어가 있습니다. 역시 질이 괜찮습니다!



가지런히 나온 초밥. 한국과 다른 차이점이라면 와사비가 들어가있지 않다는 겁니다. (북미 사람들은 와사비를 못 먹으니까...따로 넣어서 먹어야합니다)



마끼류도 정말 맛있습니다. 김이 정말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재료도 풍성하게 넣어주고 말이죠.



롤은 팔뚝만하게 말아줘서 배부를까봐 딱 한가지만 시켜보았는데요. 우와~ 밥이 정말 얇게 말려있더라구요~ 시카고에서는 롤 몇 조각 먹으면 배불렀거든요. 여기는 속을 많이 넣어줘서 너무 좋았어요!



우리 입맛에 딱 맞는 고기 메뉴도 있습니다.



마지막 후식으로 아이스크림 한스푼씩 먹고 나왔습니다. 아이스크림도 질이 좋았어요~ 


음식 질이 상당이 좋아서 너무나도 만족스러웠던 스시집이었습니다. 정말 또 가고 싶은데... 왕복 24시간 걸리니까 엄두가 안나네요 ㅠㅠ



여행 브이로그로 만들어봤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