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짱-베짱 여행/U.S.A 일리노이

블루밍턴 여행│루트 66│아틀란타 히스토릭 다운타운

반응형

블루밍턴으로 묶기는 했는데, 블루밍턴에서 아주 약간만 내려오면 나오는 아틀란타의 히스토릭 다운타운에도 잠깐 들렸어요. 크게 볼 건 없고, 옛 다운타운의 모습을 볼 수 있어요.

 

 

가장 유명한 Paul Bunyan 상이에요. 나중에 사진 찍고 아기가 너무 좋아했어요. 거대한 핫도그가 인상적이었나봐요.

 

 

여행의 비수기 4월 평일에 방문해서인지, 모든 상점은 문을 닫았고 마을은 아무도 살지 않는 듯 고요합니다.

 

고요한 다운타운을 눈으로 사진으로 잠깐 담고 다시 아래로 출발합니다~
이곳저곳 들리다보니 생각보다 일정이 많이 늦어졌어요

 

다시 부지런히 세인트루이스로 달려가는 길입니다. 피곤했는지 아기가 중간에 낮잠을 자주어서 부지런히 갈 수 있었어요 ^^ 세인트루이스 여행기는 '미주리주' 게시판에 이어집니다~

 

세인트루이스 가기 전, 들릴 수 있는 스프링필드 여행기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3년 전, 링컨 사이트 중심의 여행기는 아래 링크부터 봐주세요.

 

https://mangosugars.com/130

 

시카고 근교 여행│스프링필드 여행기 1-루트 66 호텔 Route 66 무료 전시보기

일리노이 Illinois 주의 스프링필드 Springfield는 링컨의 고장으로 매우 유명하지요. 저 역시 하루동안 링컨 박물관, 링컨 생가, 링컨 묘지 등 정신없이 링컨의 흔적을 쫓아 다녔답니다. 스프링필드에는 링컨 외..

mangosugars.com

 

맛집 중심의 두번째 스프링필드 여행기는 아래 링크부터 봐주세요~

 

https://mangosugars.com/626

 

스프링필드 여행│도너츠 맛집 Mel-O-Cream

두번째 방문한 일리노이 주의 스프링필드예요 ^^ 스프링필드는 미국의 주마다 있으니 여행 정보를 찾을 때는 주를 확인하셔야해요~ 이 포스팅은 가장 유명한 스프링필드인 일리노이주!의 스프링필드예요! 아무튼..

mangosugars.com

 

반응형